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변우석 산불 피해 지원 1억 기부...“하루 빨리 일상 되찾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변우석. 사진|스타투데이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변우석이 산불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다.

    27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배우 변우석이 울산 경북 경남 지역의 산불 피해 지원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변우석은 “산불 피해로 어렵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분들께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산불 진화를 위해 불철주야 애써주시는 모든 분들의 헌신과 봉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변우석은 “조속히 산불이 진화되어 모두가 하루빨리 일상을 되찾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번 기부금은 산불 피해 지역 주민을 위한 긴급 지원과 구호물품 제공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변우석의 깊은 공감과 따뜻한 나눔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희망브리지는 이러한 진심이 피해 주민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희망브리지는 경북 의성군과 경남 산청군, 경북 안동시 산불 피해 현장에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 중이다. 현장 임시대피소에 세탁구호차량, 심신회복버스 등 구호차량을 투입해 운영 중이다. 지자체 등과 협의해 필요시 추가 지원도 검토 중이다.

    변우석 뿐만 아니라 가수 겸 배우 아이유, 수지, 배우 이종석 혜리 이동욱 등 스타들의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