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김성락 기자] 1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페어몬트 앰베서더 서울에서 네스프레소(NESPRESSO) 2025 신규 캠페인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네스프레소 코리아 박성용 대표, 브랜드 앰배서더 김고은, 셰프 에드워드 리가 참석했다. 배우 김고은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1.15 / ksl0919@osen.co.kr |
[OSEN=김나연 기자] 배우 김고은이 꾸준한 나눔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쳤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 배우 김고은이 울산·경북·경남 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천만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김고은은 “갑작스러운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들을 생각하며 마음이 무거웠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위로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김고은은 희망브리지 고액 기부자 모임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2019년 강원산불 성금 기탁을 시작으로 2022년 동해안 산불, 집중호우 등 재난 때마다 희망브리지를 통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이번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 관련 기부는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와 온라인 모금 플랫폼인 네이버 해피빈,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희망브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