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1 (월)

"내 친구이자 팬" 손흥민X지드래곤, 드디어 만났다…'월클' 우정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손흥민과 가수 지드래곤이 만났다.

27일 지드래곤은 개인 계정에 손흥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월클'들의 만남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드래곤은 손흥민과 함께 그의 세리머니를 하며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있다. 특히 각자의 분야에서 뛰어난 성적과 행보를 보이고 있는 두 사람의 만남에,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손흥민 지드래곤이라니", "이 조합 실화냐", "대한민국 국위선양"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함께 한 일식당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식당의 셰프는 두 사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손흥민은 최근 한 인터뷰에서 지드래곤이 속한 빅뱅을 언급하며 "제일 처음 산 앨범이 빅뱅 것이고, 한국 보이밴드로 예전부터 지금까지 굉장히 유명한 그룹이다. 난 지드래곤의 친구이자 엄청난 팬이다. 정말 놀라운 아티스트"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손흥민은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한 향수를 선물받고 이를 인증한 바 있다.

한편 손흥민은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훗스퍼 FC에서 주장을 맡아 활약 중이다. 또한 그는 지난 25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3차 예선에서 요르단과 홈 경기를 펼쳤다.

지드래곤은 지난 2월 세 번째 정규 앨범 '위버맨쉬'를 발매해 국내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으며, 오는 29일, 30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8년 만의 단독 콘서트 '위버맨쉬'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