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CBC뉴스]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2025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 전지현과 함께한 시즌 스타일을 공개했다. 안다르는 이번 컬렉션에서 따뜻한 봄과 청량한 여름의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내어,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애슬레저룩을 제안했다. 이번 시즌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은 '에어쿨링 레깅스'로,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주머니가 더해져 실용성을 높인 '에어쿨링 포켓 샤론 부츠컷'은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가진 '로저스 퍼포먼스 메쉬 후디 집업'과 함께 세련된 블랙 색상으로 조합되어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또한, '에어쿨링 맥시 와이드 레깅스'는 레깅스의 편안함과 슬랙스의 형태를 결합한 제품으로, 탈착형 패드가 적용된 '컴피니티 멜란지 슬리브리스'와 조합해 가벼운 운동이나 외출 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요가 매트를 드는 전지현의 모습은 건강하고 생기 있는 분위기를 더한다. 러닝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스타일도 제안된다. 부드러운 모달 소재의 '소프트 모달 슬리브리스'는 장시간 러닝에도 피부에 자극 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이너 레깅스가 결합된 '클리어 카고 투인원 쇼츠'는 경량성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춰 뛰어난 활동성을 제공한다. 안다르는 러너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고품질 원단과 기술적 디자인을 적용한 러닝 신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 CBC뉴스ㅣCBCNEWS 박준영 기자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