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01 (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오상욱, 日모델 ♥열애설 침묵 깼다…"해명할 이유 無, 현재 솔로" (놀뭐)[종합]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오상욱이 현재 솔로임을 밝혔다.

2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내 친구의 밥상’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사한 지 1년이 넘었다는 임우일은 "엘리베이터 있는 집에 산다. 삶의 질이 확실히 달라진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과거를 회상하며 "이전 집이 빌라인데 엘리베이터 없는 5층 집이었다. 그래서 한여름에 배달 음식 시키면 1층 현관을 열어주고 저는 계단 밑으로 내려간다"며 "배달 기사가 올라 오시면 3층에서 만난다. 너무 죄송스러웠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그는 "물 같은 거 배달 시키면 (요청 사항에) 1층에 놔달라고 적는다"면서 "이 얘기를 하는 이유는 나름 제 미담이다. 아무리 얘기를 해도 다른 후배들도 아는데 안 알려준다"고 자신의 미담을 셀프로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재석은 "그런 시기 지나고 요즘 수입이 괜찮아져서 다행이다"고 안도했고, "코미디 프로 할 때하고 지금 하고 수입 비교하면?"라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임우일은 "그때는 그냥 살 수 있을 정도"라며 집세만 낼 정도로만 벌었음을 밝혔고, "지금은 너무나도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는 펜싱 선수 오상욱을 만났다. 박진주가 이상형을 묻자, 오상욱은 쉽게 대답하지 못하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주우재는 "사람들이 여자친구가 있는 줄 알아?"라고 물었고, 이이경은 "그렇게 기사가 났는데 딱히 해명을 안 한다. 솔로다"고 대신 답했다.

이에 오상욱은 "안 한다. 뭐 할 이유가 있나요"라고 쿨한 태도를 보였다. 주우재가 "왜냐면 진짜 여자 친구가 섭섭해 한다"고 떠보자, 오상욱은 "없다"고 재차 강조하며 솔로임을 확실히 내비쳤다.

한편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펜싱 사브르 남자 개인전, 단체전 2관왕에 오르면서 주목 받은 오상욱은 최근 4살 연하의 한일 혼혈 모델 하루카 토요다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사진=MBC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