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로이킴, 100여명 팬들과 기타 플래시몹…낭만적 하모니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로이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로이킴이 대규모 기타 플래시몹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 싱글 '있는 모습 그대로'를 발매하는 로이킴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지난달 23일 진행된 기타 연주 플래시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로이킴은 서울 한강 공원에서 환호와 함께 등장해 약 100여 명의 팬들과 통기타 퍼포먼스를 펼치며 장관을 이뤘다. 이들은 한데 모여 '있는 모습 그대로' 후렴구를 연주하고 노래하며 환상적인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특히 악기 연주자들은 플래시몹을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로이킴은 플래시몹 종료 후 참가자 100여 명에게 일일이 사인을 해주며 훈훈한 추억을 쌓았다. SNS에서도 다수의 후기가 게재되며 플래시몹의 여운을 잇는 동시에 발매될 신곡을 향한 궁금증도 더하고 있다.

'있는 모습 그대로'는 섬세하게 쌓아 올려진 밴드 사운드와 로이킴의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보컬이 어우러져 곡이 진행될수록 더욱 짙은 울림을 선사하는 곡이다. 불완전하더라도 있는 모습 그대로의 우리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로이킴이 작사와 작곡을 맡아 진정성 있는 감성을 극대화했다.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JTBC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