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김나연 기자]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전민욱, 마징시앙, 장여준, 김성민, 송승호, 켄신, 서경배)가 가요계에 힘찬 첫 발을 내딛는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이터널티(ETERNALT)'를 발매하고 화려한 데뷔를 알린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JTBC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젝트 7'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팀명은 보이는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눈을 감고 들었을 때도 설득력 있는 음악을 선물하겠다는 의미와, 눈을 감고 뜰 때마다 모두가 상상하는 아이돌로 계속해서 강화하겠다는 의미다.
데뷔 앨범명 '이터널티'는 '영원한'을 뜻하는 '이터널(ETERNAL)'과 '시간(TIME)'의 'T'의 합성어로, 팬들과 영원한 시간을 함께하고 싶은 멤버들의 마음이 담겨 더 큰 기대를 모은다.
이 외에도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시작을 알리는 동명의 곡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너를 담은 이 영화에 나의 가사가 자막이 돼', 내면의 어두움이 찾아오는 순간을 정면으로 맞닥뜨리자는 내용의 '빗속에서 춤추는 법', 관심가는 상대에 대한 밀고 당김을 재치 있게 표현한 '못 본 척', 추억이 살아 숨쉬는 숲이라는 안식처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을 노래한 '투 더 우즈(To The Woods)', 사랑하는 이에게 영원히 곁에 머물러 달라고 말하는 '스테이 포 굿(Stay 4 Good)', 사랑을 시작하며 생긴 설레는 감정을 세상이 뒤집어졌다는 과장된 표현으로 그려낸 '사과가 하늘로 떨어진 날'까지, 멤버들의 감미로운 음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총 8곡이 다채롭게 수록됐다.
이날 오후 8시에는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데뷔 쇼케이스도 개최된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타이틀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을 비롯한 신곡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소통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데뷔 앨범 '이터널티'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elight_me@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