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금)

뉴토피아 OST 앨범 예약 판매 시작 리메이크·스코어 27곡 수록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출처=뉴에라프로젝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의 OST 앨범이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드라마의 감동을 다시 한 번 이어간다.

OST 앨범은 3월 31일 오후 2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4월 30일 정식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드라마 방영 이후 공개된 가창곡은 물론, 스토리를 담아낸 스코어 트랙까지 총 27곡이 수록된다.

특히 눈길을 끄는 곡은 윤종신의 명곡 '환생'을 원슈타인이 리메이크한 2025년 버전으로, 극 중 남녀 주인공의 추억을 상징하는 테마곡이다. 이 외에도 정준일의 'Annie(애니)', 프라이머리의 '나무처럼', 'Right Here', 'Sunrise' 등이 포함돼 드라마의 분위기와 감정선을 더욱 풍성하게 전한다.

음악감독 프라이머리가 제작한 22곡의 스코어 트랙과 함께 72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극 중 커플 포토카드 12종, 주연 배우들의 손글씨 메시지 카드까지 포함된 이번 OST 앨범은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뉴토피아'는 배우 박정민과 아티스트 지수의 만남, 영화 '파수꾼' 윤성현 감독의 연출로 공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