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3일까지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는 공식 SNS를 통해 베일에 싸였던 유건, 이정, 하승, 재하의 네 번째 싱글 앨범 '뱅 아웃(BANG OUT)' 개인 컨셉트 포토와 무빙 포스터를 모두 공개했다.
추가로 공개된 4명의 컨셉트 포토는 앞서 공개된 다른 멤버들과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과 컬을 살린 아이래쉬 포인트는 각 멤버들이 갖고 있는 개성을 돋보이게 했다. 또한 메탈릭하고 청키한 악세서리로 깔끔한 느낌과 동시에 무게감을 더해 색다른 무드를 완성했다.
함께 공개된 무빙 포스터 속 멤버들도 역시나 퓨쳐리즘과 테크웨어 요소를 완벽 소화한 모습을 보여줬다. 강렬한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구현해 비주얼적으로 차별화를 둔 컨셉트에 팬들의 기대감은 높아지고 있다.
휘브는 새 앨범 '뱅 아웃(BANG OUT)'을 통해 마치 레이싱 게임 속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무장, 게임과 현실을 넘나드는 플레이어로 변신하여 가요계 속 짜릿한 질주를 예고했다. 키 컬러 '마젠타'로 레트로와 세련된 유니크함을 동시에 선보인 휘브. 모든 컬러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휘브의 신보에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