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떠보니 슈퍼TV' 4일 공개
'눈 떠보니 슈퍼TV' 영상 갈무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가 인기 예능 '나는 솔로' 패러디에 나섰다.
지난 4일 티빙과 엠넷을 통해 공개된 슈퍼주니어의 리얼리티 예능 '눈 떠보니 슈퍼TV'에서는 멤버들이 예능 '나는 솔로' 패러디를 선보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눈 떠보니 슈퍼TV'는 슈퍼주니어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론칭한 10부작 리얼리티 예능이다. 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뱉은 말 세상'에서 다 같이 힘을 합쳐 탈출해야 한다는 콘셉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평범함을 거부한 '사진전'이 담긴 첫 에피소드에 이어, 순차 공개된 두 번째 에피소드 '나는 슈퍼 솔로'는 자신과 잘 맞는 짝꿍을 찾아가는 내용으로, 멤버들은 임의로 부여된 이름표를 찾아 다 같이 인사를 나눈 뒤 첫인상 선택과 자기소개 시간을 거쳐 서로에 대해 천천히 알아가는 모습을 그렸다.
이어진 저녁 시간에는 도시락 데이트가 시작되고, 쉴 새 없는 짝꿍 찾기에 도전했음에도 홀로 '고독 정식'을 먹게 된 희철을 뒤로 한 채 식사를 시작한 려욱 이특, 은혁 신동, 동해 규현은 '프로 과몰입러'가 되어 상대를 알아보며 진지한 '밀고 당기기'로 시시각각 바뀌는 관계를 보여줬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올해 예능에 이어 전시회, 앨범, 팝업 스토어, 콘서트 투어 등 데뷔 20주년을 아우르는 역대급 프로젝트를 펼칠 계획이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