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장훈, '이웃집 백만장자' 일문일답
기획 단계부터 적극 참여
오는 9일 오후 9시 55분 첫 방송
서장훈(사진=EBS, E채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오는 9일첫 방송되는 EBS, E채널 공동 제작 ‘서장훈의 이웃집 백만장자’(이하 ‘백만장자’)는 부와 성공을 일군 ‘진짜 부자’를 찾아가 그들의 비결을 탐구하는 프로그램이다.
서장훈은 프로그램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시하며 열정을 쏟았다고 전해진다. ‘진짜 부자’란 과시하는 것이 아니라, 돈의 진정성과 가치를 아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서장훈은 ‘백만장자’에 출연하게 된 이유, 백만장자들을 만나고 느낀 점들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시청자들이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도 함께 전했다. 다음은 서장훈과의 일문일답.
서장훈(사진=EBS, E채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부자 탐구 프로그램 ‘이웃집 백만장자’ 출연을 결심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재산 2조설’이 수식어처럼 따라다니는데, 부자 탐구 프로그램을 맡으시면서 부담은 없으셨는지 궁금합니다.
-‘이웃집 백만장자’를 위해 가장 신경 쓴 점은 무엇인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제가 하는 프로그램에 애착이 가는 건 당연하고 모든 프로그램에 진심을 다해서 임하고 있습니다.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은 출연자분들이 편한 마음으로 이야기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드리는 것입니다.”
-백만장자들을 만난 후 본인과 비슷하다고 느낀 점은 무엇이었나요?
-‘이웃집 백만장자’를 통해 만나고 싶은 부자가 있나요?
△“제가 만나고 싶다고 해서 만날 수 있는 분들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를 꼽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제 바람은 ‘이웃집 백만장자’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많은 백만장자 분들을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웃집 백만장자’만의 매력 포인트와 꼭 봐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말씀 부탁드립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