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잔나비, 1년 10개월 만 컴백…데뷔 11주년 기념 정규 앨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지원 기자]
    텐아시아

    사진 제공 = 페포니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잔나비가 1년 10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한다.

    잔나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이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잔나비의 새 앨범 발매를 알리는 영상과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잔나비는 단정한 화이트 셔츠를 입고 나와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격식을 차려 악수한 후 앨범 발매일이 적혀 있는 문서에 사인한다. 이 사인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을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텐아시아

    사진 제공 = 페포니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이미지를 보면 번개를 연상시키는 로고가 종이에 그려져 있고, 그 옆에 멤버들의 증명사진이 붙어있어 눈길을 끈다. 유니크한 새 앨범의 분위기가 한층 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 앨범은 잔나비의 데뷔 11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정규앨범이자, 2023년 6월 발표한 싱글 'pony(포니)' 이후 약 1년 10개월 만의 신보다. 잔나비는 오랜 시간 다져온 음악적 내공에 각종 페스티벌을 통한 경험을 더해 잔나비표 밴드 사운드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잔나비는 신보 발매에 앞서 오는 26~2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모든소년소녀들 2025' 서울 1주 차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잔나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과 무대 매너로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잔나비의 네 번째 정규앨범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