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26세' 이재욱, 돈 많이 벌겠네…1인 기획사 이적 후 고정 예능·넷플릭스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이소정 기자]
    텐아시아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이재욱이 데뷔 후 처음으로 고정 예능에 도전한다. 앞서 그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뒤, 1인 기획사 로그스튜디오로 이적했다.

    텐아시아

    사진=tv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재욱은 오는 13일 첫 방송 되는 tvN '언니네 산지직송2'에 막내 멤버로 합류, 지금껏 보여준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소속사 로그스튜디오를 통해 이재욱은 "첫 고정 예능이라 많이 떨렸지만, 선배님들께서 너무 편하게 대해주신 덕분에 여행하듯 즐겁게 놀다 온 기분이다. 네 명이 함께 신나게 웃고 떠드는 모습도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자연스러운 모습 그대로를 보여드릴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시청자분들께서 저를 통해 좋은 에너지 받으셨으면 좋겠다.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언니네 산지직송2'는 청정 바다를 품은 다양한 일거리와 먹거리부터 산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신선한 겨울, 봄 제철 밥상까지 담은 어촌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재욱은 막내로서 염정아, 박준면, 임지연과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정하면서도 엉뚱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텐아시아

    사진=로그스튜디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재욱은 넷플릭스 시리즈 '탄금'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여덟 살 때 실종되었다가 비밀을 간직한 채 돌아온 홍랑으로 분한 이재욱은 다양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그동안 쌓아온 연기 내공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재욱이 출연하는 '언니네 산지직송2'는 오는 13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