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사랑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7 4화 호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4년 공백기를 갖던 배우 김사랑이 코미디 쇼로 복귀한다.
15일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는 시즌 7의 4화 호스트로 배우 김사랑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사랑은 47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와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워너비 인물이다. 신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그가 'SNL 코리아'를 통해 첫 코미디에 도전한다.
특히 자기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진 김사랑이 'SNL 코리아' 시즌 7 무대에서 자신의 극강 비주얼과 사랑스러움을 어떻게 활용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NL 코리아'는 방송 이후 각종 밈을 양산하는 것으로도 유명해 이번 김사랑 편에 더욱 기대감이 쏠린다.
김사랑은 "평소에도 모든 에피소드를 빼놓지 않고 챙겨볼 정도로 'SNL 코리아'의 팬이다. 그런 무대에 제가 호스트가 되어 너무 떨리고 설렌다"라며 "저도 몰랐던 제 안의 모습들을 꺼내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사랑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 시즌 7 4화는 오는 26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호스트 윤경호가 출연하는 3화는 오는 19일 공개된다. 현장 방청은 쿠플클럽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김사랑은 2000년 미스코리아 진으로 선발된 바 있다. 이후 연예계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이 죽일놈의 사랑' '시크릿 가든' '사랑하는 은동아', 영화 '남남북녀' '누가 그녀와 잤을까?' '퍼펙트맨' 등에 출연했다. 가장 최신작은 2021년 종영한 드라마 '복수해라'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