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목)

최진혁, 정은지와 열애설 언급 "그때 그 말 왜 했는지…"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시스] 짠한형. (사진=유튜브 캡처) 2025.04.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배우 최진혁이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정은지와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 올라온 영상 말미에 최지혁과, 미스코리아 출신 강주은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MC 신동엽이 "건강 플러팅"이라며 "그때 (짠한형에) 은지 씨가 나왔는데 최진혁이 '너 나 건강해'라고 했다"고 말했다.

최진혁은 "저도 그때 그 말 왜 했는지 모르겠다. 그 얘기가 진심이었냐고 물어보더라"라고 했다.

신동엽은 "진짜 좋아하는 거지"라고 놀렸고, 최진혁은 못 이기겠다는 표정으로 웃었다.

최진혁은 정은지와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같이 출연했다.

지난해 두 사람은 드라마 홍보차 '짠한형'에 같이 나왔다. 당시 정은지는 "'짠한형' 10년 해줬으면 좋겠다. 그리고 선배님이 진짜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며 신동엽을 걱정했는데, 이에 최진혁이 뜬금없이 "너나 건강해"라고 말해 정은지를 좋아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진 것이다.

드라마 종영 후 최진혁은 인터뷰에서 "정은지와 실제 연인 발전 가능성은 0%다. 전혀 없다"고 해명했다. 정은지도 인터뷰에서 "(발전 가능성이) 1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최진혁은 2006년 KBS 2TV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으로 데뷔했다.

이후 SBS TV 드라마 '상속자들'(2013), MBC TV 드라마 '구가의 서'(2013), MBC TV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2014), 드라맥스·MBN 드라마 '마성의 기쁨'(2018), OCN 드라마 '터널'(2017) 등으로 두터운 해외 팬층을 보유했다. 지난해에는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2024)에 출연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ahee328@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뉴시스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