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짠한형. (사진=유튜브 캡처) 2025.04.1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서다희 인턴 기자 = 배우 최진혁이 그룹 '에이핑크' 멤버 겸 배우 정은지와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에 올라온 영상 말미에 최지혁과, 미스코리아 출신 강주은의 출연 예고가 공개됐다.
MC 신동엽이 "건강 플러팅"이라며 "그때 (짠한형에) 은지 씨가 나왔는데 최진혁이 '너 나 건강해'라고 했다"고 말했다.
최진혁은 "저도 그때 그 말 왜 했는지 모르겠다. 그 얘기가 진심이었냐고 물어보더라"라고 했다.
최진혁은 정은지와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같이 출연했다.
드라마 종영 후 최진혁은 인터뷰에서 "정은지와 실제 연인 발전 가능성은 0%다. 전혀 없다"고 해명했다. 정은지도 인터뷰에서 "(발전 가능성이) 1도 없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최진혁은 2006년 KBS 2TV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으로 데뷔했다.
이후 SBS TV 드라마 '상속자들'(2013), MBC TV 드라마 '구가의 서'(2013), MBC TV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2014), 드라맥스·MBN 드라마 '마성의 기쁨'(2018), OCN 드라마 '터널'(2017) 등으로 두터운 해외 팬층을 보유했다. 지난해에는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2024)에 출연했다.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