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금)

샤이니 태민, 노제와 ‘백허그’ 데이트 사진 확산…소속사 “확인 중”

0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샤이니 멤버 태민과 댄서 노제의 데이트 모습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확산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보영 기자] 열애설에 휩싸였던 샤이니 멤버 태민과 댄서 노제의 데이트 사진이 확산되면서 또 한 번 열애설에 불이 붙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태민과 노제의 데이트 사진이 확산됐다. 해당 사진에는 두 사람이 마주 보고 이야기를 나누거나 태민이 노제를 뒤에서 안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사진이 촬영된 장소와 시점은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샤이니 멤버 키가 2023년 12월 자신의 SNS에 태민의 사진을 게재했을 당시 착용한 의상과 동일해 팬들은 촬영 시기를 비슷한 시점으로 추정하고 있다.

이에 대해 태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 측은 “아직 내용을 확인하지 못했다. (내용을) 보고 입장이 있으면 말씀드리겠다”고 밝혔다.

샤이니 멤버 태민과 댄서 노제의 데이트 모습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확산됐다. [온라인 커뮤니티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태민과 노제는 그동안 여러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노제가 백댄서로 활동하며 태민의 무대에 자주 오르면서 이를 계기로 두 사람의 인연이 이어졌다는 관측이 제기돼 왔다.

특히 두 사람이 비슷한 장소를 배경으로 한 셀카 사진을 SNS에 올리거나, 동일한 패션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 등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힘이 실렸다.

한편 노제는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얻었으나 2022년 광고 갑질 논란 등으로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지난 1월 방송된 엠넷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통해 복귀했다

태민은 2008년 5월 샤이니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4월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빅플래닛메이드엔터로 이적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