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이강인은 오랜만에 선발로 나와 수비형 미드필더를 맡았다.
파리 생제르맹(PSG)은 20일 오전 0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24-25시즌 프랑스 리그앙 30라운드에서 르 아브르에 2-1 승리를 거뒀다. PSG는 이미 리그앙 우승을 확정한 상황이다.
[선발 라인업]
PSG는 마테비 사포노프, 워렌 자이르-에메리, 루카스 베랄두, 뤼카 에르난데스, 아슈라프 하키미, 이강인, 세니 마율루, 데지레 두에, 이브라힘 음바예, 곤살루 하무스, 브래들리 바르콜라가 선발로 나섰다. 뎀벨레 등 핵심 자원들은 모두 빠졌다.
르 아브르는 마티유 고글린, 로익 네고, 가우티에 요리스, 에티엔 유테, 포드 발로-투레, 압둘라예 투레, 주니오르 음왕가, 마흐마두 디아와라, 조슈에 카시미르, 코카, 이사 수마레가 선발 출전했다.
[전반전] 두에 선제골! PSG 1-0 리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시작부터 PSG는 강하게 몰아쳤다. 전반 8분 바르콜라 패스를 두에가 골로 연결했다. 전반 18분 마율루 슈팅은 고글린이 막아냈다. 전반 22분 하무스 슈팅은 막혔다. 전반 25분 음바예 슈팅도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PSG 공격은 이어졌다. 전반 28분 하무스 슈팅은 골문을 벗어났다. 전반 33분 음바예 슈팅은 고글린이 선방했다. 전반 37분 두에 슈팅은 막혔다. 이어지는 하무스 슈팅은 고글린이 막아냈다. 전반 41분 마율루 슈팅도 득점으로 연결되지 않았다. 전반 44분 두에 슈팅은 고글린이 또 막아냈다. 전반 추가시간 바르콜라 슈팅도 고글린이 막았고 마율루 슈팅은 골문을 외면했다. 전반은 PSG의 1-0로 종료됐다.
[후반전] 하무스 추가골! 르 아브르 반격에도 2-1 승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후반에도 PSG가 주도했다. 후반 5분 마율루가 내준 패스를 하무스가 마무리했다. 르 아브르가 반격했다. 디아와라 슈팅은 빗나갔다. 후반 15분 수마레 슈팅이 골망을 흔들면서 2-1이 됐다. PSG는 후반 16분 비티냐, 누누 멘데스를 추가해 기동력을 확보했다. 후반 17분 마율루 슈팅은 고글린이 또 막았다.
르 아브르는 후반 19분 야신 케츠타, 안드레 아예우를 넣었다. 후반 24분 음왕가 슈팅이 빗나가면서 르 아브르는 고개를 숙였다. 후반 28분 PSG는 이강인을 빼고 주앙 네베스를 넣었다. 바르콜라도 나갔고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가 들어갔다.
PSG는 후반 36분 두에를 불러들이고 프레스넬 킴펨베를 투입했다. PSG는 2-1로 이겼다.
[경기결과]
파리 생제르맹(2) : 데지레 두에(전반 8분), 곤살루 하무스(후반 5분)
르 아브르(1) : 이사 수마레(후반 15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