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5 (월)

    '활동 중단' 박미선 걱정되는 건강 상태…울컥한 조혜련 "기도할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조혜련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박미선을 향해 그리움을 전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미디언 조혜련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박미선을 응원했다.

    조혜련은 23일 SNS(소셜미디어)에 "'고장 난 타임머신' 노래에 박미선 언니와의 추억의 사진을 함께하니 울컥한다"며 "내 사랑하는 언니, 기도할게"라고 적었다.

    함께 올라온 영상에는 조혜련과 박미선의 소중한 추억들이 담겼다. 두 사람은 큰 나무 아래에 앉아 대화를 나누거나 음료를 들고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경실, 김지민 등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눈길을 끈다.

    조혜련은 "내 사랑하는 언니와 추억의 시간들. 타임머신. 보고 싶어"라고 덧붙이며 박미선을 그리워했다. 이에 박미선은 "사랑하는 내 동생 혜련이"라고 댓글을 남겼다.

    머니투데이

    조혜련이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중단한 박미선을 향해 그리움을 전했다. /사진=인스타그램 갈무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미선은 올 초 건강 이상설에 휩싸였다. 고정 출연하던 JTBC 시사·교양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에 한동안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고 유튜브도 지난 1월9일 이후 영상이 올라오지 않아 팬들 걱정을 샀다.

    이에 박미선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월 "박미선이 건강상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면서도 "심각한 상황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박미선은 지난달 첫방송한 JTBC 예능 '대결! 팽봉팽봉'에서도 애초 남편 이봉원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본격적인 내용이 전개되기 전 건강 문제로 하차했다. 박미선 빈자리는 절친한 후배 코미디언 이은지가 채웠다.

    박미선은 치료 후 어느 정도 건강이 호전됐으나 당분간 활동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28일 첫방송 예정인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시즌2에도 출연하지 않는다.

    김소영 기자 ksy@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