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영화계 소식

    강다니엘, ‘Glow to Haze’ 리릭 포스터...영화 같은 ‘사랑의 입체적 감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강다니엘. 사진|에이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강다니엘이 사랑에 관한 입체적 감성을 새 앨범에 담는다.

    소속사 에이라(ARA)는 공식 SNS를 통해 강다니엘의 새 앨범 ‘Glow to Haze‘ 리릭 포스터를 공개하고, 모든 트랙마다 각기 다른 특별한 감수성을 전했다. 첫만남의 설렘부터 애절함까지 다양하고 섬세한 감정들을 음악으로 펼쳐낸다.

    ‘Glow to Haze’는 앨범명부터 시적이고 은유적이다. 찬란했던 시작과 점차 흐려지는 감정의 여정을 트랙의 흐름따라 영화처럼 담았다.

    전반부는 ‘Glow’처럼 빛나던 순간들을 경쾌한 사운드로 풀어낸다. 중반부터는 ‘Haze’의 느낌처럼 흐릿해지는 마음을 묘사한다. 강다니엘의 깊어진 목소리로 공감의 메시지를 던진다.

    강다니엘의 여섯번째 미니앨범 ‘Glow to Haze‘는 16일 발매까지 5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타이틀곡 ‘Episode’는 시작하는 연인들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과정을 라틴 리듬과 R&B 사운드로 표현했다. 강다니엘 작사와 함께 K팝 최고 안무가 최영준, 대세 크루 오스피셔스가 퍼포먼스를 완성해 주목 받고 있다. 3번 트랙 ‘Love Game’은 강다니엘이 처음으로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정점을 보여줄 강다니엘의 새 앨범 ‘Glow to Haze’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