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영화계 소식

    어게인 '엑시트'…임윤아X안보현 '악마가 이사왔다', 8월 개봉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엑시트' 이상근 감독과 제작진이 다시 의기투합한 '악마가 이사왔다'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했다.

    CJ ENM은 13일 '악마가 이사왔다' 3종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8월 개봉을 알려, 올여름 독하고 매콤하게 재미있는 코미디를 예고했다.

    '악마가 이사왔다'는 새벽마다 악마로 깨어나는 ‘선지’(임윤아)를 감시하는 기상천외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의 영혼 탈탈 털리는 이야기를 담은 악마 들린 코미디. 중독성 악마 선지(임윤아), 무해한 청년 백수 길구(안보현), 해탈한 악마 아빠(성동일), 기묘한 조카 아라(주현영)이 뭉쳤다.

    2019년 데뷔작 '엑시트'로 942만 관객 흥행 신화를 이루었던 이상근 감독이 다시 한번 임윤아와 '엑시트' 제작진과 손잡고 선보이는 신작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광기 어린 눈에 보글보글 쑥대머리로 화끈하게 비주얼 변신한 악마 역할의 임윤아와 대문짝 같은 덩치에 멍뭉미 폭발하는 겁먹은 눈빛의 청년 백수 길구로 분한 안보현의 강VS약 조합이 흥미를 유발한다.

    “매일 새벽 오싹한 알바 지옥이 시작된다”는 문구는 앞으로 악마와 함께 할 길구의 험난한 이야기를 예고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이상근 감독 고유의 색깔로 완성시킨 임윤아의 악마 깃든 연기, 무해한 안보현의 순수한 모습에 기대가 쏠린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