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13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이프아이, 7월 컴백…"한층 진화한 음악+퍼포먼스, 정체성 보여줄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이프아이(ifeye)가 오는 7월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16일 “이프아이가 7월 컴백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 중”이라며 “이번 앨범은 데뷔작보다 한층 더 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팀의 정체성을 보여줄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프아이는 지난 4월 첫 EP ‘엘루 블루(ERLU BLUE)’로 정식 데뷔, 타이틀곡 ‘널디(NERDY)’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5세대 핫루키’로 급부상했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강렬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널디’는 뮤직비디오 공개 11일 만에 1000만 회 조회수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덤의 주목을 받는 등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로 구성된 6인조 이프아이는 전 멤버가 ‘센터급’ 비주얼과 매력을 자랑하며, ‘청순 시크’한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통해 K팝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번 컴백에서도 이프아이 특유의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안무, 독창적인 콘셉트로 강점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이프아이는 7월 컴백에 앞서 자체 콘텐츠 ‘아이-두, 아이-두!(i-do, eye-do!)’를 론칭해 팬들과의 소통 폭을 넓힌다.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은 물론,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이며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소속사는 “데뷔 활동 당시부터 멤버 각각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한 시너지를 통해 이프아이만의 무대 장악력과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고자 노력했다. 이번 컴백은 멤버들의 성장과 팀의 개성을 더 강하게 보여줄 수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