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5 (목)

    전소미, 1년 만 컴백...7월 7일 디싱 ‘엑스트라’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전소미. 사진l더블랙레이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전소미가 올 여름 새로운 음악으로 컴백한다.

    더블랙레이블은 2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7일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엑스트라(EXTRA)’ 발매 소식과 함께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는 지난해 8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아이스크림(Ice Cream)’ 이후 1년 만의 컴백으로, 지난해 시원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사랑받으며 ‘서머퀸’에 등극한 전소미가 또 한 번 올여름을 강타할 예정이다.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로 전소미가 또 한 번 독보적인 매력으로 새로운 음악을 선보인다고 해 기대가 커진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단발 스타일링에 미니멀한 블랙 착장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는 전소미의 모습이 담겼다. 기존에 보여줬던 통통 튀고 발랄한 모습과는 또 다른, 성숙함이 느껴지는 이번 티저 이미지의 무드에 컴백을 향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오는 7월 19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도쿄와 오사카에서 공식 팬미팅 ‘JEON SOMI 2025 FAN MEETING [CHAOS]’까지 개최, 팬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계획 중인 전소미가 팬미팅 개최 전 새로운 음악으로 깜짝 컴백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엑스트라’는 오는 7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