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트리거', 팬 이벤트 생중계 취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팬들과의 현장 이벤트는 그대로 진행"

    더팩트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가 22일 오후 7시 30분 예정됐던 팬 이벤트 생중계를 취소했다. 다만 예정됐던 팬들과의 현장 이벤트는 변동 없이 진행한다. /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김명주 기자] 최근 인천 총기 살해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총기 재난 액션을 표방하는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가 팬 이벤트 생중계를 취소했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22일 <더팩트>에 "이날 예정됐던 생중계 라이브는 취소한다. 다만 팬들과의 현장 이벤트는 그대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리거'는 총기 청정국 대한민국에서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배달되고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가운데 각자의 이유로 총을 든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총기 재난 액션 스릴러다. 주연 배우로는 김남길 김영광이 출연한다.

    당초 '트리거'는 이날 오후 7시 30분 김남길 김영광이 참석하는 ''트리거' Talk&Shot(토크&샷)' 팬 이벤트를 네이버 치지직을 통해 독점 생중계할 예정이었으나 넷플릭스 관계자에 따르면 생중계 라이브는 취소됐다. 현장 이벤트만 변동 없이 진행한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생중계 취소 이유를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으나 일각에서는 '트리거'가 총기 재난 액션을 그리는 만큼 최근 인천에서 발생한 총기 살해 사건과 관련한 결정이라는 해석이 나온다.

    앞서 지난 20일 오후 9시 30분께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한 아파트에서 60대 남성 A 씨가 30대 아들 B 씨에게 사제 총기를 발사한 사건이 발생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현장에서 B 씨를 발견하고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B 씨는 결국 숨졌다. 범행 이후 도주한 A 씨는 도주 3시간여 만에 서울 서초구에서 경찰에 붙잡혔다.

    silkim@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