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웬즈데이', 시즌2 공개 앞두고 시즌3 제작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시즌2, 8월 6일 공개

    "아담스 가문 묘지에 더욱 깊이 들어갈 예정"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웬즈데이’가 시즌3의 제작을 확정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8월 6일 파트1을 공개하는 ‘웬즈데이’ 시즌2는 새 학기를 맞아 네버모어 아카데미에 돌아온 웬즈데이 아담스가 자신을 둘러싼 더 오싹하고 기이해진 미스터리를 마주한 가운데, 그 뒤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파트1 공개를 앞두고 시즌3 제작을 확정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영어) 부문 역대 1위 기록을 세운 ‘웬즈데이’는 팀 버튼 감독만의 다크하면서도 판타지스러운 세계관과 제나 오르테가, 에마 마이어스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세계적인 팬덤을 생성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전 세계 시청자들이 기다려온 시즌2의 공개를 앞두고 팀 버튼 감독, 제나 오르테가, 에마 마이어스가 한국뿐 아니라 영국, 폴란드, 이탈리아, 프랑스, 루마니아, 미국, 캐나다, 호주 방문을 예고하며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는 가운데, ‘웬즈데이’의 시즌3 제작 확정 소식까지 전해져 더욱 화제를 모은다.

    ‘웬즈데이’ 시즌3 제작 확정 소식에 총괄 프로듀서 앨프리드 고프와 마일스 밀러는 “‘웬즈데이’가 시즌3로 ‘네버모어 아카데미’의 복도를 다시 거닐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시즌3에서는 학교의 음산한 비밀을 파헤치고 ‘아담스’ 가문 묘지에 더욱 깊이 들어갈 예정”이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웬즈데이’ 시즌2 파트1은 오는 8월 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