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하수정 기자] ‘놀면 뭐하니?’ 대전의 자랑 오상욱이 대전 대표 빵집에서 인기를 검증한다.
3월 29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안지선 방성수/작가 노민선)는 ‘내 친구의 밥상’ 편으로 꾸며진다. 대전의 자랑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이 주우재, 이이경, 박진주, 미주에게 대전을 유잼으로 만들 그만의 맛집을 공개한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대전 필수코스 빵지순례의 성지를 찾아가 빵을 쓸어담고 있다. ‘달달 러버’ 주우재는 눈이 뒤집힌 채 ‘딸기 시루’를 퍼먹고, 멤버들은 오상욱의 최애 메뉴를 추천받아 맛보며 폭풍 시식에 들어간다.
빵집에 오기 전 멤버들은 대전에서 오상욱의 인기는 어느 정도인지 궁금해하며, “(빵집 가서) ‘나 오상욱이요’말하면 바로 열어준대”라고 소문을 만들어 웃음을 자아낸다. 드디어 입성한 유명 빵집에서 오상욱은 인기 검증에 들어가는데 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오상욱은 “해외 시합을 다녀오면 꼭 가는 곳이다”라면서, 숨겨왔던 ‘단골 맛집’을 공개한다. 오상욱은 “여기는 검색해도 잘 안 나온다. 제가 학생 때부터 다녔던 곳이다”라고 말해 멤버들의 기대감을 키운다.
앞서 오상욱은 일본의 유명 톱모델 하루카 토도야와 열애설에 휩싸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 ‘놀면 뭐하니?’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