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그 가수에 그 팬들…임영웅 팬덤, 장애아·독거노인 위해 2265만원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임영웅. 사진ㅣ스타투데이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덤이 기부의 뜻을 밝히며 선한 영향력을 선사했다.

    임영웅 팬덤 ‘Only 임영웅 응원방&브평방’은 29일 발매된 그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를 기념해 십시일반 모은 22,659,278원을 밀알복지재단에 후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임영웅의 ‘IM HERO 2’ 앨범은 CD 형태 대신 사진과 메시지를 담은 ‘앨범북’으로 제작돼 눈길을 끈다. 환경 부담을 줄이고 팬들의 소장 욕구와 의미를 동시에 충족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발매됐으며, 팬덤은 이러한 아티스트의 결정을 존중하며 기부로 화답해 훈훈함을 전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국내 장애아동 의료비 지원(1,500만 원)과 독거노인 지원(7,659,278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Only 임영웅 응원방&브평방’ 관계자는 “임영웅 씨가 형식보다 진심과 의미를 담은 앨범북으로 메시지를 전한 것처럼, 저희도 기부를 통해 그 뜻에 동참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가수의 행보에 함께하며 선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임영웅 씨와 팬덤의 따뜻한 나눔이 장애 아동과 홀로 계신 어르신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한 기부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신 데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Only 임영웅 응원방&브평방’은 지난 2023년 임영웅의 33번째 생일을 맞아 1,394만 원을 기부해 저소득가정 장애아동 의료비와 생계비 지원에 사용한 바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