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7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11곡으로 채운 정규 2집…‘골라 즐기는 선물세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임영웅. 사진l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컴백했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두 번째 정규 앨범 ‘IM HERO 2’가 공개됐다.

    임영웅의 정규 2집의 타이틀곡은 ‘순간을 영원처럼’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인생에 대한 울림을 전하고 있다.

    지난 28일 오후 선공개된 ‘순간을 영원처럼’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고, 전국 CGV 약 50여 개 극장에서 가장 먼저 공개된 정규 2집 음원 역시 역대급 규모와 특별한 이벤트를 자랑하며 화제도 모았다.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포함한 총 11곡으로 완성된 정규 2집에는 임영웅의 자작곡은 물론, 로이킴과 박지수, 파테코, Guy Sebastian 등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다채로운 트랙 구성이 ‘골라 듣는 즐거움’과 함께 한층 깊어진 감성과 감정으로 듣는 이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임영웅 역시 이번 앨범을 통해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과 한층 더 변화된 다채로운 매력도 선보일 계획이다.

    총 11개의 곡으로 꽉 채운 정규 2집으로 돌아온 임영웅은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도 개최, 전국 방방곡곡 하늘빛 축제를 펼친다.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는 오는 10월 인천부터 시작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