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넷플릭스 세상 속으로

    넷플릭스 김학민PD "'흑백요리사2' 누구 나오는지 엄마도 안 알려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흑백요리사2'를 연출한 김학민PD가 새 시즌을 예고했다.

    2일 오후 2시 서울 동대문 JW메리어트 호텔에서 '넷플릭스 2025 예능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황슬우(크라임씬 제로), 장호기(피지컬100), 김예슬(케냐 간 세끼, 이서진의 달라달라), 김학민(흑백요리사), 김재원(솔로지옥), 정종연(미스터리 수사단, 데블스 플랜), 이소민(대환장 기안장, 유재석 캠프), 김노은PD(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와 넷플릭스 유기환 디렉터가 참석했다.

    '흑백요리사'를 연출한 김학민PD는 새 시즌에 대해 "많은 분들이 출연하신 셰프님들을 사랑해주시고 그만큼 많은 인기를 얻었다. 시즌2에는 못지 않은, 업그레이드 된 참가자들이 나오셔서 더 재밌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예고했다.

    이어 어떤 셰프들이 등장하는지에 대해서는 "이 질문이 제일 난감하다. 시즌1이 끝나고 2를 준비하면서 정말 많이 물어보신다. 그래서 어느 식당에 가야하느냐. 미리 알려달라는 것이다. 공개되기 전에 미리 좀 알려달라고 특히 저희 엄마가 많이 물어보셨다. 난감하게도 엄마한테도 말씀드리지 않았다. 누구라고 할 수는 없지만 시즌1에 절대 밀리지 않고, 시즌1에선 상상할 수 없었던 참가자 면모까지도 그려볼 수 있게 됐다. 그런 점에서 기대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넷플릭스는 지난해에 이어 2025년 하반기와 2026년에는 '크라임씬 제로', '피지컬100', '흑백요리사', '솔로지옥', '미스터리 수사단', '대환장 기안장' 등 기존 예능의 새 시즌과 더불어 '케냐 간 세끼', '유재석 캠프' 등 새로운 예능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