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영화계 소식

    윤두준·김슬기 '퐁당퐁당 러브', 10주년에 영화로…10월 9일 개봉[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BC 드라마 '퐁당퐁당 러브'가 10주년을 맞아 스크린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11일 MBC에 따르면 영화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는 한글날인 오는 10월 9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퐁당퐁당 러브'는 주연 김슬기, 윤두준의 톡톡 튀는 케미스트리와 타임슬립이라는 흥미로운 설정으로 2015년 공개 당시 마니아들의 큰 사랑을 받은 2부작 단막극이다.

    수학 포기자인 고3 수험생 단비(김슬기)가 비를 통해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해 조선의 왕 이도(윤두준)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배우 진기주와 안효섭의 풋풋한 모습도 찾아볼 수 있는 스타 등용문이 된 드라마로, 2016년 서울드라마어워즈 3개 부문 본심 후보에 이어 국제 에미상 TV 영화·미니시리즈 부문 결선에 진출하기도 했다.

    MBC는 "'퐁당퐁당 러브'의 영화 개봉은 매체를 뛰어넘는 새로운 시도로 MBC 드라마 IP 명가의 저력을 보여준다"라고 밝혔다.

    특히 여전히 한글날, 비가 오는 날에 소환되는 '웰메이드 드라마'로 평가받는 '퐁당퐁당 러브'가 안방에서 스크린으로 향해 눈길을 끈다.

    2부작 드라마를 1편의 영화로 감상할 수 있으며, 오는 10월 9일 개봉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