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뮤지컬과 오페라

    이상윤, 첫 코미디 연극 도전...'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 공연 시작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임세빈 인턴기자) 배우 이상윤이 메타 코미디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 출연해 관객을 만난다.

    16일 개막하는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사무엘 베케트의 부조리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모티브로, 공연장 분장실에서 펼쳐지는 언더스터디 배우들의 이야기를 통해 기다림의 의미를 유머와 감동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이상윤은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를 통해 첫 코미디 연극에 도전한다. 현실과 꿈 사이에서 방황하는 청년 '밸'을 연기하며 희망과 좌절을 오가는 진정성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무대 위에 그려낼 전망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윤은 그간 '라스트 세션', '클로저', '세일즈맨의 죽음' 등 다양한 연극 무대에서 관객들과 만나왔다. 이상윤은 작품마다 각 캐릭터에 완벽히 체화된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이상윤 특유의 섬세한 감정선과 깊이 있는 연기를 선보인 가운데,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주목받고 있다.

    한편,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는 16일부터 오는 11월 16일까지 서울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된다.

    사진=파크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