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5 (일)

    여자농구 삼성생명, 31일 '블루밍스 팬미팅' 개최...팬 사인회-애장품 추첨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 금윤호 기자) 여자프로농구 용인 삼성생명이 오는 31일 홈 경기에서 팬들을 위한 특별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삼성생명 구단은 경기장에 선수들을 배경으로 한 스티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블밍네컷 포토박스를 설치한다.

    아산 우리은행과 경기 종료 후에는 삼성생명 선수단과 함께 하는 팬 미팅 행사가 열린다.

    팬 미팅 관람은 31일 입장 관중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가능하며, 참가자는 2025-2026시즌 멤버십 GOLD 구매자를 포함해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선정한다.

    이번 행사는 신인선수 양혜은, 한지민의 특별 공연과 블밍 명랑 운동회, 팬 사인회, 선수 애장품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경기 도중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나용평 숙박권, 에버랜드 이용권, 샤브올데이 식사권, 온잠베개, 버팔로 텐트, 매일유업 셀틱스 프로핏, 해태제과 과자, 뜸들이다 제품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삼성생명 홈 경기 예매는 WKBL 홈페이지 또는 WKBL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가능하며, 현장 구매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사진=용인 삼성생명 블루밍스농구단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