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물머리양평해장국 관계자는 “오만석은 대중에게 친근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로 브랜드 특색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모델이라 판단했다”며 “드라마 속 개성 강한 연기와 푸근한 성격이 ‘정직한 맛, 믿을 수 있는 해장국’이라는 가치와 맞아떨어진다. 본격적인 가맹 확장 사업에도 큰 시너지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조선시대부터 내려온 가마솥 전통 방식을 고수해 48시간 끓여낸 깊은 국물 맛을 자랑하는 두물머리양평해장국은 시그니처 메뉴인 ‘두물머리해장국’을 비롯해 양선지, 소머리, 차돌, 한우우거지 해장국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푸짐한 양과 진한 맛으로 ‘평생 단골’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얻으며 전골과 전, 술안주 메뉴까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오만석이 해장국 전문 브랜드 ‘두물머리양평해장국’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현재 송파 본점을 비롯해 용인, 인덕원, 부천, 부평, 별내, 미사, 이천, 남양주, 송도유원지, 광명, 강화 등 전국 10여 개 매장이 운영 중이며, 10월 중순 신당점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올해 추가 가맹점 개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편 두물머리양평해장국은 오만석과의 전속모델 계약 체결 후 CF 촬영을 준비 중이며,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만날 예정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