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3 (토)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이채민·류다인, 커플링 이어 케이크로 ‘럽스타’…달달한 공개열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채민, 류다인. 사진|이채민, 류다인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열애 중인 배우 이채민과 류다인 커플의 ‘럽스타그램’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류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냐하 사랑해 slay birth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25’라는 초가 꽂힌 케이크를 들고 행복을 만끽하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 15일 생일을 맞이한 이채민은 인스타그램에 “만 25세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옵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 가운데, 류다인의 케이크와 같은 베이커리의 케이크와 ‘25’ 숫자초를 들고 비슷한 구도의 사진을 남긴 이채민의 사진이 재조명되며 두 사람의 ‘럽스타’에 뜨거운 관심이 모였다.

    특히 이채민은 최근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 종방연에서 류다인과 맞춘 커플링을 착용했던 바, 달달한 공개열애를 이어가는 두 사람의 모습에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23년 방영된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 함께 출연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은 지난해 3월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을 인정했다.

    2000년생인 이채민은 2021년 tvN 드라마 ‘하이클래스’로 데뷔해 넷플릭스 ‘하이라키’, KBS2 ‘뮤직뱅크’ MC로 활약했다.

    그와 동갑내기인 류다인은 2020년 JTBC ‘18 어게인’으로 데뷔 후 티빙 ‘피라미드 게임’ 등에 출연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