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82메이저, 10월 30일 컴백…"또 한번의 성장 담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30일 컴백 카운트다운 돌입

    더팩트

    82메이저가 오는 10월 30일 새 앨범을 발매한다. /그레이트엠엔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공연형 아이돌' 82메이저(82MAJOR)가 10월 30일 더 강렬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는 2일 "82메이저(남성모 박석준 윤예찬 조성일 황성빈 김도균)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알리며 "82메이저는 이번 앨범을 통해 또 한 번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82메이저는 앞서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에서 멤버들이 직접 곡 선정과 작사,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자신들의 음악적 색깔을 증명했다. 이번 신보에도 다양한 시도와 음악성이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 3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82메이저는 이후 네 번째 단독 콘서트, 데뷔 첫 국내 팬미팅까지 성황리에 마치며 '공연형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북미 25개 도시 투어 '82 SYNDROME in NORTH AMERICA(신드롬 인 노스 아메리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최근 무대에서도 활약이 두드러졌다. 'KCON LA 2025', '워터밤 부산 2025', 중화권 음악 시상식 'TIMA', 'ATA 페스티벌 2025' 등 주요 글로벌 페스티벌과 시상식 무대에 연이어 올랐다. 최근에는 일본 호리프로 인터내셔널, 이플러스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아시아 시장에서도 입지를 넓히고 있다.

    82메이저는 오는 30일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