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17일 클라라 에이전시 KHS 측은 클라라가 지난 8월 협의 이혼 절차를 완료했다며 이혼을 공식화했다.
이들은 "지난 8월 협의이혼 절차를 완료했다. 오랜 시간 배우자와의 신중한 논의 끝에 이러한 결론에 이르게 됐다"고 밝혔다.
클라라는 "응원을 보내주셨던 많은 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에이전시 측은 "지난 8월에 협의이혼을 마무리하였으나, 양가 가족분들의 입장을 깊이 고려하고 상호 이해를 구하는 과정이 필요하여 소식을 늦게 전하게 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클라라의 연기자로서의 노력에 변함없는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클라라 측은 "당분간 진행중인 일정을 소화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충분히 시간을 갖고 향후 계획을 정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클라라는 2019년 2살 연상 재미교포 사업가 사무엘 황과 결혼했다. 그간 중국을 무대로 주로 활동해 왔다.
클라라는 혼성그룹 코리아나 이승규의 딸이다. 2004년 광고 모델로 데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본격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2013년 레깅스를 입고 한 프로야구 시구가 큰 화제를 모으며 본격 스타덤에 올랐고, 결혼 이후 중국 본토를 무대로 주로 활동해 왔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