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강원FC는 22일 오후 7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엘리트(ACLE) 리그 페이즈 3차전에서 비셀고베(일본)를 상대한다. 현재까지 1승1패(승점 3)를 거두며 동아시아 7위에 올라 있는 강원은 이번 경기 승리를 통해 상위권 도약을 꿈꾼다.
경기에 앞서 강원의 정경호 감독은 고베를 상대할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최전방에는 이상헌과 김건희가 선다. 2선은 김대원과 서민우, 이유현, 모재현이 맡았다. 포백은 송준석, 강투지, 신민하, 강준혁으로 구성됐다. 골문은 박청효가 지켰다. 최정예 멤버를 꾸려 이번 경기 반드시 승리를 가져가겠다는 정 감독의 의지가 엿보인다.
강원은 이날 경기를 앞두고 분위기가 괜찮다. K리그1 2경기에서 모두 무승부를 거뒀지만, 파이널A행 막차를 타며 여유가 생겼다. 따라서 고베를 상대로 풀 전력을 가동하게 됐다.
이번 상대 고베는 J리그1에서 4위에 올라 있는 팀이다. 또한 현재까지 ACLE 2승을 거두며 동아시아 2위에 올라 있어 만만치 않은 상대로 꼽힌다.
코베의 타카유키 요시다 감독은 선발 라인업으로 패트릭, 렌 코마츠, 니야 토미나가, 코야 유루키, 카케루 야마우치, 구스타보, 클리스만,유키 혼다, 리쿠토 히로세, 타쿠야 이와나미, 카츠야 나가토, 스키 곤다를 선택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