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한 손엔 트로피, 한 손엔 자신감...82메이저, 신곡 티저로 ‘컴백 기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82메이저. 사진l그레이트엠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트로피’를 손에 쥔 82메이저가 강렬한 테크하우스 사운드로 돌아온다.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는 지난 23일 오후 8시 2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과 동명의 타이틀곡 ‘트로피(TROPHY)’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원형의 CD에서 시작해 샴페인을 터트리는 강렬한 인트로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빨간색 오픈카에 탑승한 멤버들은 각각 자유분방한 제스처로 82메이저만의 에너지를 발산했다. 특히 한 멤버가 트로피를 치켜들며 컴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짧은 영상임에도 멤버들의 매력적인 비주얼 또한 돋보였다. 영상 말미에는 어둠 속 러닝 트랙을 걷는 멤버들의 모습이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과 퍼포먼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타이틀곡 ‘트로피’는 강렬한 베이스 라인이 돋보이는 테크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끝없는 경쟁과 수많은 시선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자신들만의 길을 걸어가는 82메이저의 이야기를 담았다. 손에 쥔 ‘트로피’는 단순한 승리가 아닌 무대 위에서 팬들과 함께 만들어낸 값진 순간을 상징한다.

    한편 82메이저의 미니 4집 ‘Trophy’(트로피)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