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9 (화)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돌아온 피프티피프티, 신곡 '가위바위보'로 컴백 활동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4일 새 싱글 '투 머치 파트 원' 발매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피프티피프티가 4일 신보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을 내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투 머치 파트 원’은 피프티피프티가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3번째 디지털 싱글에 해당한다.

    소속사 어트랙트는 “사랑의 시작을 게임처럼 즐기는 요즘의 감정 코드를 담았다. 두근거리고 긴장되는 에너지를 피프티피프티스럽게, 유쾌하고 솔직하게 풀어냈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은 ‘가위바위보’(Eeny meeny miny moe)다. 사랑을 시작하기 전의 미묘한 긴장감과 설렘을 ‘가위바위보’ 게임에 비유한 위트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팝 트랙이다. 소속사는 “팝 리듬과 밝은 신스, 리드미컬 한 훅이 피프티피프티의 러블리한 음색과 어우러졌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싱글에는 피프티피프티가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한 힙합 장르곡인 ‘스키틀즈’(Skittlez)를 수록곡으로 실었다. 감정이 한꺼번에 터져 나오는 순간을 각기 다른 색의 캔디인 ‘스키틀즈’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피프티피프티의 새로운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싱글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글로벌 음악 시장 공략을 위해 준비한 ‘가위바위보’ 영어 버전도 함께 공개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