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환연' 정혜임, 결혼 발표 "꽃반지 주던 ♥연하 남친, 진짜 반지 끼워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2021년 방영된 '환승연애' 출연자 정혜임이 결혼한다.

    정혜임은 3일 개인 계정에 "저 결혼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프러포즈를 받은 사진을 공개했다.

    정혜임은 "꽃반지를 만들어주던 민준이는 나한테 진짜 반지를 끼워줬다"라며 "민준이 생일만큼은 누구보다 더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었는데 또 내가 더 많이 행복해져버렸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생일에도 내가 더 행복하면 어쩌냐는 말에 내가 행복한게 자신의 행복이라고 말해주는 사람. 나한테 결혼은 먼 이야기 같았는데 민준이는 늘 순수한 마음들로 날 놀라게 한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맨바닥에 앉아있으면 옷 접어 바닥에 깔아주는 다정하고 세심한 민준이. 민준이한테 받는 이 큰 사랑을 평생 곁에서 돌려주고 싶다"라며 "그리고 혼자 보기 아까운 민준이의 비공개 블로그까지. 읽는 내내 이 남자랑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민준아 우리 행복하게 잘 살자"라고 덧붙였다.

    정혜임은 2021년 공개된 티빙 '환승연애' 시즌1에 출연한 모델 겸 유튜버다. 그의 연인은 5살 연하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약 1년 간의 교제 끝에 결혼을 결심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