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이대선 기자] 16일 오후 스탠포드 호텔 서울에서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이시영이 이혼 후 시험관 시술로 임신한 딸을 출산했다.
5일 이시영은 이날 자신의 출산 소식을 소셜 계정에 알렸다. 이시영은 "하나님이 엄마한테 내려주신 선물이라 생각하고 평생 정윤(아들)이랑 씩씩이 행복하게 해줄게"라며 다짐을 적었다.
[OSEN=조은정 기자]’넷플릭스(Netflix) 예능‘좀비버스: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14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이시영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11.14 /cej@osen.co.kr |
이어 이시영은 "교수님 너무 감사합니다. 그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살게요"라고 말했다. 이제 막 아이를 낳았다고 믿기 힘들 정도로 부기 하나 없는 이시영은 아이를 위해서인지 감염을 막을 마스크를 쓴 채 환하게 웃으며 딸을 안고 있었다.
이에 댓글에는 이시영의 친구들이 응원과 축하를 전했다. 배우 기은세, 개그맨 김민경 등은 "진짜 너무 이쁨", "시영아 너무 축하해~ 고생했다"라며 이시영을 응원했다.
네티즌들은 "정말 혼자 임신하고 혼자 낳는 거 힘드셨을 텐데 응원합니다", "임신 막달까지 마라톤에 참여하는 이시영을 보면서 정말 강한 엄마가 될 거라고 생각해요", "아들 정윤이에게도 소중한 동생이 생겼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등 벅찬 감격을 전했다.
한편 이시영은 지난 2017년 결혼한 외식업 사업가와 결혼 8년 만에 파경을 맞이했다. 이후 이시영은 냉동 배아 보관 기간 문제로 홀로 임신 및 출산을 결정해 화제를 낳았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이시영 채널, OSNE DB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