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의 신곡 ‘Stretch’(스트레치) 뮤직비디오가 한 편의 영화 같은 몰입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6시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공개된 ‘Stretch’ 뮤직비디오는 유노윤호가 ‘내면의 그림자’와 마주하며 펼쳐지는 팽팽한 대립을 긴장감 넘치게 담아낸 작품으로, 강렬한 비주얼과 후반부로 갈수록 점차 고조되는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앞서 오픈된 더블 타이틀곡 ‘Body Language’(보디 랭귀지)의 엔딩 장면에서 시작해 전작과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두 작품의 장면이 교차되는 연출을 통해 현실과 가상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서사를 완성, 이번 앨범의 ‘페이크&다큐’ 세계를 한층 깊이 있게 구현했다.
타이틀곡 ‘Stretch’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곡으로, 읊조리듯 전개되는 보컬이 대비를 이뤄 독특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춤과 무대에 대한 내면의 감정과 의미를 담은 가사는 더블 타이틀곡 ‘Body Language’와 짝을 이룬다.
한편, 유노윤호 정규 1집 ‘I-KNOW’(아이-노우)는 더블 타이틀곡 ‘Stretch’와 ‘Body Language’를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