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현장]
'케이팝 데몬 헌터스' 포스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2025 마마 어워즈'에 출격한다.
11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CJ ENM 센터에서 '2025 마마 어워즈(MAMA AWARDS) 프레스 프리미어가 진행됐다.
이날 마두식 PD는 올해 '마마 어워즈' 무대와 관련해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공식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애니와 현실을 넘나드는 오리지널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작품에 등장하는 그룹) 헌트릭스와 사자보이즈가 펼치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을 연결해 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2025 마마 어워즈'는 오는 28~29일 양일간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지역·인종·문화 속에서 자신의 모든 것을 받아들이며 나답게 살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외침을 담은 '어-흥'(UH-HEUNG)을 콘셉트로 한다.
이번 시상식 호스트 첫날은 박보검, 둘째 날은 김혜수가 맡았다. 28일에는 알파드라이브원, 베이비몬스터, 보이넥스트도어, 범접, 엔하이픈, 하츠투하츠, 아이들, 아이브, 미야오, NCT 위시, 슈퍼주니어, 트레저, 투어스가 참석하며, 29일에는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코르티스, 지드래곤, 아이딧, 이즈나, JO1, 킥플립, 쿄카, 라이즈, 스트레이 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로베이스원이 무대에 오른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