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7 (일)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최예나, K팝 최초 하츠네 미쿠 피처링 성사…신곡 '스타!'로 세계관 확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최예나가 글로벌 버추얼 가수 하츠네 미쿠가 피처링한 신곡을 공개했다.

    최예나는 26일 글로벌 음원 플랫폼을 통해 일본 새 디지털 싱글 '스타! (feat. 하츠네 미쿠)'를 발표했다.

    '스타!'는 최예나의 캐릭터를 그대로 담아낸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다. 톡톡 튀는 피아노 라인과 파워 있는 신시사이저 사운드 그리고 '내 스타일이 스타'라는 가사까지 '예나 그 자체'를 담아낸 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일본 인기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의 피처링을 이끌어내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젠지(GenZ) 아티스트' 최예나의 존재감을 더욱 공고히 했다.

    '스타!' 뮤직비디오에는 하츠네 미쿠가 등장해 현실과 버추얼을 오가는 연출을 완성했다. K팝과 J팝 감성을 연결하는 신선한 조합으로 현지 팬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끊임없는 시도로 자신만의 '예나 코어'를 구축해온 최예나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 넓어진 세계관을 보여주고, 새로운 음악적 시그니처를 만들어가며 독보적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최예나는 최근 MBC '버추얼 라이브 페스티벌 with 쿠팡플레이'에 출연해 무대를 풍성하게 채웠으며, 앞으로도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