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프로농구 KBL

    ‘KBL 나쵸’ 신규 출시…10개 구단 선수들로 제작된 KBL 씰 동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KBL이 KBL 나쵸를 출시한다. 사진 | KBL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연준 기자] KBL은 (주)래딕스글로비즈의 대표 브랜드 아미고 나쵸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스낵인 ‘KBL 나쵸’를 새롭게 선보인다.

    2025~2026시즌을 맞아 출시되는 KBL 나쵸는 지난 시즌보다 맛과 재미가 모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다. 제품에는 나쵸칩과 멕시칸 할라페뇨 치즈 소스 그리고 KBL 씰이 함께 포함된다. KBL 씰은 10개 구단 소속 선수를 대상으로 제작돼 농구팬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제품 안에는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올스타전, 몰텐 컬러볼, KBL 프렌즈 공아지 랜덤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카드가 함께 포함되어 있어 먹는 즐거움에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KBL 나쵸는 국가대표 브레이크 이후 정규시즌이 재개되는 오는 4일부터 서울 삼성과 안양 정관장을 제외한 8개 구단 홈경기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미고 홈페이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지마켓 등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신규 출시를 기념해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KBL 10개 구단 전체 선수로 구성된 KBL 씰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KBL 공식 SN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duswns06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