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이슈 EPL 프리미어리그

    [PL LINE UP] 황희찬 새 감독 부임 후 '충격' 3경기 선발 제외...'무승' 울버햄튼, 노팅엄전 명단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인터풋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이번에도 선발 제외가 된 황희찬은 벤치에서 출격을 기다린다.

    울버햄튼은 4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에서 노팅엄 포레스트와 대결한다.

    울버햄튼은 샘 존스톤, 잭슨 차추아, 엠마누에 아그바두, 예르손 모스케라, 토티 고메스, 데이비드 묄레르 올페, 안드레, 주앙 고메스, 장-리크네 벨레가르드, 존 아리아스, 요르겐 스트란 라르센이 선발 출전했다. 황희찬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노팅엄은 마츠 셀스, 모라토, 니콰 밀렌코비치, 니콜라 사보나, 니코 윌리엄스, 엘리엇 앤더슨, 이브라힘 상가레, 오마리 허친슨, 모건 깁스-화이트, 댄 은도예, 이고르 제수스가 선발로 나섰다.

    비토르 페레이라 감독 경질 후 부임한 롭 에드워즈 감독은 여전히 무승이다. 6연패를 당한 가운데 울버햄튼은 최하위에 위치 중이고 여전히 승리가 없다.

    에드워즈 감독은 "매 경기가 중요하다. 승점을 따내야 한다. 경기력을 통해서 얻어야 한다.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이다. 노팅엄전에서도 강렬한 에너지와 공격성을 보여야 한다. 션 다이치 감독이 온 후 노팅엄은 달라졌다. 다이치 감독의 능력은 인정한다.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다. 홈에서 펼쳐지는 경기인 만큼 극복해야 할 도전이다"고 하면서 노팅엄전 각오를 전했다.

    황희찬은 벤치에서 시작했다. 황희찬은 페레이라 감독 아래에서도 제한적으로 뛰었는데 에드워즈 감독 부임 후에 선발로 뛰지 못하고 있다. 크리스탈 팰리스전에선 벤치에서 시작했다가 교체 투입됐는데 지난 아스톤 빌라전에선 명단에 포함되고도 결장했다.

    노팅엄전을 앞두고 선바 출전이 예고됐는데 벤치에서 출전을 기다린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