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손태진, 6일 서울서 전국투어 '잇츠 손 타임' 포문…깊어진 음악 세계 선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손태진이 다시 한번 전국을 주황빛으로 물들인다.

    손태진은 오는 6~7일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손태진 전국투어 콘서트 '잇츠 손 타임''을 개최한다.

    앞서 손태진은 '2024 손태진 단독 콘서트 '더 쇼케이스' 전국투어'로 전국 곳곳을 매료시킨 데 이어, 이번 전국투어 '잇츠 손 타임'(It's Son Time)을 통해 더욱 깊어진 감성과 음악 세계로 '신(新) 국민가수' 존재감을 각인시킨다는 각오다.

    특히, 손태진은 이번 전국 투어에서 신곡 '사랑의 멜로디' 라이브를 최초 공개한다. 더불어 손태진은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콘셉트의 스페셜 무대까지 준비하고 있는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손태진은 MBC 표준FM '손태진의 트로트 라디오' DJ로서 담백한 진행으로 청취자들과 꾸준히 호흡하고 있으며, 단독 웹 예능 '진이 왜 저래' 시즌2를 통해 센스 넘치는 예능감을 발휘하고 있다. 손태진은 또한 ENA '길치라도 괜찮아', SBS '열혈농구단'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쾌한 존재감은 물론 뛰어난 운동 신경을 뽐내며 예능까지 완벽 접수,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음악, 라디오, 예능까지 전방위적 활약을 펼치는 손태진이 전국투어 '잇츠 손 타임'에서 또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