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6 (토)

    기안84, 이번엔 대관령에 민박집 오픈했다…"기안적 낭만 느낄 숙박객 모집" (기안장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기안84가 대관령의 겨울을 함께할 숙박객 모집에 나섰다.

    5일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SNS에는 '대환장 기안장2' 숙박객 모집 공고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기안84는 소품속 눈을 맞으며 등장했고, '대관령에서 할 수 있는 아름다운 숙박'을 강조하며 "기안적 낭만과 열정을 느끼고 싶다면 바로 지원하라"고 자신 있게 제안했다.

    지난해 공개된 시즌1, 기안84는 천혜의 자연이 숨쉬는 울릉도에서 다양한 청춘들을 만나며 국내외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2026년 공개되는 시즌2에서는 기안장의 무대를 겨울의 대관령으로 옮겨,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안적 낭만'과 '기안적 열정'을 펼쳐 보일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환장 기안2'는 '효리네 민박'을 통해 민박 버라이어티를 개척한 정효민 PD가 프로듀싱을, 이소민 PD가 연출을 맡았다.

    이소민 PD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는 기안84만의 필터 없는 솔직한 매력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전개를 한층 더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대환장 기안장2'의 숙박객 모집은 5일부터 시작됐으며, 대관령에서 기안84와 특별한 겨울을 보내고 싶다면 국적·성별·나이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넷플릭스 코리아 또는 스튜디오 모닥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든 것이 기안적 사고로 흘러가는 기안84의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 '대환장 기안장2'는 오는 2026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사진= 넷플릭스 '대환장 기안장2'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