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정국과 윈터가 교제 중이라는 주장이 담긴 게시글들이 연이어 게재됐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이 팔에 같은 디자인의 강아지 얼굴 타투를 새긴 점, 손톱에 비슷한 네일아트를 한 것 등을 근거로 열애를 주장하고 있다. 실제로 두 사람의 팔이 노출된 사진에서는 비슷한 모양의 타투가 포착돼 시선을 모았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의 반바지, 맨투맨, 슬리퍼 등의 아이템이 동일한 디자인이라는 점, 두 사람이 과거 SNS 커플 아이디를 사용했다는 점을 근거로 내세우고 있다. 윈터의 SNS 아이디는 '아임윈터(imwinter)'이며, 정국의 SNS 아이디는 과거 '아임정국(imjungkook)'이었고 현재는 'mnijungkook'을 사용 중이다.
특히 앞서 정국이 지난 3월 군입대 시절 휴가 기간에 에스파 콘서트에서 포착된 바 있다. 또한 두 사람이 같은 시기에 일본에 머물렀던 점 등 많은 증거가 담긴 게시물들이 일파만파 번지고 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정국 소속사 빅히트 뮤직과 윈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정국은 내년 방탄소년단 완전체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며, 윈터가 속한 에스파는 내년 정규발매를 예고, 현재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