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2 (금)

    “남친, 노래 못하는 게 매력” 전소민, 대학 시절 미팅多→첫 연애 고백 (‘위대한가이드’)[핫피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위대한 가이드2.5’ 전소민이 과거 연애사를 고백했다.

    9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이하 ‘대다난 가이드’)에서는 라오스 블루라군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네 사람은 버스를 타고 이동하던 중 블루라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그러다 김대호와 최다니엘은 잠에 들었고, 동덕여대 선후배 사이인 전소민과 박지민은 학교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했다.

    OSEN

    박지민은 “언니 오티 갔냐”라고 물었고, 전소민은 “갔다. 학교”라며 “민주 동덕 방송연예 예비스타 2005 전소민 기똥차게 인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무엇보다 전소민은 “1학년 때 미팅 엄청 많이 하지 않냐. 나 미팅에서 처음으로 남자친구 사귀어봤다. 노래방 한번 간 적 있는데 노래를 너무 못해. 그게 매력적이었다”라고 회상했다.

    박지민이 “그런 것도 기억나냐”라고 하자 전소민은 “아직도 생각난다. 쿨 이재훈의 ‘사랑합니다’ 불렀던 것 같다”라며 노래를 불렀다. 이에 박지민은 “언니 최근 남자친구 아니죠”라며 놀랐고, 전소민은 “근데 두 달 만에 헤어졌다”라고 씁쓸한 미소를 지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방송화면 캡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