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7 (수)

    베이비몬스터, ‘골든’ 제대로 터졌다...1000만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베이비몬스터.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베이비몬스터가 ‘2025 MAMA 어워즈’에서 펼친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훔쳤다.

    13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베이비몬스터의 스페셜 스테이지 ‘왓 잇 사운즈 라이크+골든(What It Sounds Like+Golden)’는 이날 오전 3시 30분께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본무대 ‘위 고 업+드립(WE GO UP+DRIP)’도 650만에 육박하는 수치로 ‘2025 MAMA 어워즈’ 전체 조회수 1위, 2위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베이비몬스터는 라이브를 선보일 때마다 완벽한 실력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SBS ‘가요대전’에서 선보인 ‘DRIP’ 라이브는 내로라하는 톱 아티스트들을 제치고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현재 해당 영상은 1600만 조회수를 훌쩍 넘어서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잇츠라이브’, ‘더 퍼스트 테이크(THE FIRST TAKE)’ 등 콘텐츠서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호평받으며 기본 수백만부터 수천만에 달하는 조회수를 달성해왔던 터. 오는 25일 SBS ‘가요대전’에 다시 한번 출연할 예정이라 또 다른 레전드 무대의 탄생이 기대된다.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아시아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최근 치바·도쿄·나고야·고베 등 4개 도시에서 총 8회차에 걸친 일본 공연을 성료했다. 12월 27·28일 방콕, 2026년 1월 2·3일 타이베이 등으로 향한다.

    스타투데이

    스타투데이 K-스타 글로벌 뉴스레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